[먹거리] 바베큐파티(도고 토비스콘도미니엄-10층테라스)

2016. 5. 21. 20:00지구별여행이야기/캠핑.낚시.먹거리

20160521



모임이 있어 정말 오랜만에 콘도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도고온천이 있는 지역에 있는 토비스콘도미니엄 이라는 곳인데,

이곳에서 1박2일 일정의 모임이었습니다.


수학여행때의 느낌이 있는 콘도였습니다.

도고온천 지역에는 10년 만에 왔는데, 10년 전이나 지금이나 차이가 없네요.





도고온천 지역의 약간 외진곳이라 콘도 뒤편은 밭이었습니다.

밤에 새소리도 많이 들리고, 공기도 시원하다 못해 추울정도로 도시의 이미지는 별로 없는 곳이네요.





바베큐 파티장은 콘도의 10층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하늘이 오픈되어 있는 공간이 콘도의 각 층마다 하나씩 있는데,

콘도를 만들때 야외행사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하도록 계획된 공간인듯 합니다.


이곳에서는 도고온천 지역이 내려다 보여서 좋았습니다.





준비된 음식들입니다.


생오징어, 소세지




단호박







소고기꼬치






닭고기꼬치






버섯




여러가지 구워 먹을 것이 많습니다.






나보다 나이 많은 형님들이 주로 구워주셔서 잘 먹을 수 있었네요.






밥도 이런 냄비로 2개나 해놔서 먹을것은 정말 풍성한 시간이었습니다.






새우가 구워졌습니다.

껍데기 까지 먹기도 하고, 맛있네요.





새벽3시까지 꼬치 만든다고 고생한 형님은

꼬치는 이렇게 구워야 해~ 라고 하면서 소스 발라서 구워주시네요.





여러가지 고치, 오징어, 삼겹살, 등심 잘 구워집니다.





도고온천의 밤은 깊어갑니다.





밤 늦도록 먹고 마시고,

모임은 모임의 주제도 있지만, 먹고 마시는 것도 일정중 하나입니다.


좋은 사람들과의 맛있는 음식들은 좋은 시간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