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요리왕-짜장면.쟁반짜장.짬뽕.볶음밥.탕수육(중구.대흥동)

2015. 11. 20. 21: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1120


2014414 [대전맛집] 요리왕 - 짜장면,탕수육,블랙데이(중구,대흥동) - http://blog.daum.net/chulinbone/3477

20151120 [대전맛집] 요리왕-짜장면.쟁반짜장.짬뽕.볶음밥.탕수육(중구.대흥동) - http://blog.daum.net/chulinbone/5139<현재게시물>




대전 대흥동의 요리왕이라는 중국집입니다.

화교분들이 운영을 하고 있는 곳으로 괜찮다고 지인분들은 자주 가는 곳입니다.

저도 가끔 이곳에 짜장면 먹으러 지인들과 옵니다.


오늘은 늦은밤 밥을 먹기는 해야하는데 어디를 갈까 하다가 밤 9시쯤 이곳을 찾았습니다.





밤 9시 손님들이 3테이블 정도 있었고,

각자 와서 늦은식사를 하는분들이네요.



사장님 말로는 9시까지 영업시간인데,

손님들이 오셔서 주문하면 손님갈때까지 연장이라고 하네요.






가게 내부와 뒷뜰의 모습이 중국스럽습니다.



이전에 왔을때 낮에 봤던 모습은 중국의 어느곳.. 음식점 같은 느낌이었네요.

밤이고, 예전하고 조금 다르게 변한듯해서 예전같은 느낌은 없지만, 중국집 전체가 중국스러운 느낌입니다.










오늘은 친구네 가족들까지 있어서 여러가지..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중국집의 대표음식들을 주문했네요.


탕수육, 짜짱면, 짬뽕, 볶음밥, 쟁반짜장








탕수육은 튀김옷이 얇아서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소스가 따로 그릇으로 나오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곳은 소스를 부어서 나옵니다.






짜장면은 블랙데이때 먹어봤지만,

언제나 맛있는 음식이네요.






제가 먹은 볶음밥.

면보다 밥을 먹을때가 많아서 다른 먹거리들은 일행들것 조금씩 먹었습니다.








쟁반짜장은 이것저것 먹을것들이 많이 들어있고 푸짐해서 좋네요.







짬뽕은 국물이 매울것 같지만,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이곳은 식사 마치고 맛탕을 주기도 합니다.


늦은밤 식사하러 여러명이 가서 잘 먹고 왔습니다.






식사 다 마치고 나올때쯤입니다.

늦은 시간에도 손님들이 어느정도 유지를 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