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맛집] Table92닭.무한리필-매운닭발.마늘닭.닭똥집.(테이블구이닭.)

2015. 10. 13. 23:30지구별음식이야기/부산.대구.울산먹거리

20151013




울산 사는 분의 안내를 받아 따라간 곳입니다.

가족들이 다 맛있다고 잘 간다고 데리고 갔는데,

울산 지리를 몰라서 어느동네에 위치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검색을 해봐도 다른동네에 있는 체인점만 나오네요.






달 관련 여러가지 먹을것들이 있는데,

모두 무한리필이네요.






밤 늦은 시간이라.. 술먹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양념장, 마요네즈가 나오는데,

매운닭발이 매워서 마요네즈를 찍어 먹으라고 같이 나옵니다.






미역국도 따뜻하게 나오고,






계란찜은 아주 부드럽게 만들어오네요.

다시 먹고 싶을만큼 맛있게 만드는것 같습니다.







숯불이 나오고,

석쇠는 아주 얇은 철사같은 것이 나오는데요.

닭고기라 기름이 떨어지고 그러지 않지만,

석쇠의 상태에 따라 자주 교환을 해주시네요.






매운닭발이라고 나왔습니다.

그런데, 다들 이게 닭발이라냐고 물어봅니다.


가져온분은 구우면 닭발이 된다고 말해주네요.

처음에는 무슨뜻인지 이해가 안갔는데...








석쇠에 올려놓고 굽기시작하니..







오그라들면서 닭발의 모양으로 잡혀갑니다.

그런데, 매운닭발이라고 하더니 정말 맵네요.

뒤끝이 있습니다.

그래서 찍어먹는 것으로 마요네즈가 나옵니다.






마늘닭도 주문해서 나왔습니다.

소세지와 만두가 같이 포함되어 나옵니다.







그리고 주문한 닭똥집






닭똥집은 고소한맛이 있네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여기 위치를 모르겠어요. 울산사람이 아니고 따라간것이라 글, 사진만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