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맛집] 이모야해장국-김치찌개.뼈다귀해장국(일산해수욕장)

2015. 7. 25. 18:30지구별음식이야기/부산.대구.울산먹거리

20150725



울산 일산해수욕장 앞에 있는 많은 먹거리 식당들 중에 한곳입니다.

24시간 운영하는 기사식당 같은 느낌의 식당으로,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는 장면을 보았습니다.





혼자오신분도 있고, 여럿이 오신분들도 있는데,

많이 오셔서 식사를 하시네요.


해수욕장에 한참 사람들 많을 때라 그런지 주변에도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방도 있었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의자가 있는 테이블에 앉아서 식사를 하네요.

모래사장을 걷다 온 사람들이라 그런듯 한 느낌이었습니다.

신발벗기 싫은가 봅니다.





한국적인 메뉴들이 대부분이네요.



김치찌개와 뼈다귀해장국을 주문했습니다.

일행이 4명이었는데, 각자 알아서 먹었네요.






반찬은 6가지 나왔습니다.







이중에 떡볶이가 있었는데,

맛있네요.

떡볶이 양념이 진한 느낌으로 좋았습니다.













김치찌개의 김치는 생김치를 사용했는데,

칼칼하게 잘 끓였네요.






일행이 먹은 뼈다귀해장국

큼직한 뼈가 2개 들어있었는데,

가득 채울정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