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다락마을-뉴욕찹스테이크.상파울로찹스테크.고추장목살파스타(메뉴판.중구.은행동)

2015. 7. 16. 13:3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716


20150107 20150124 [대전맛집] 다락마을-뉴욕찹스테이크+고추장목살필라프(중구.은행동.은행점) - http://blog.daum.net/chulinbone/4288

20150709 [대전맛집] 다락마을-뉴욕찹스테이크.빠네파스타(중구.은행동) - http://blog.daum.net/chulinbone/4807

20150716 [대전맛집] 다락마을-뉴욕찹스테이크.상파울로찹스테크.고추장목살파스타(메뉴판.중구.은행동) - http://blog.daum.net/chulinbone/4818<현재게시물>




다락마을에 며칠전에 왔다가 오늘 또 왔습니다.

오늘은 이곳에 와보고 싶어하는 지인이 있어서 같이 왔고,

지인분이 식사비를 내주셨네요.


성심당 옆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락마을은 체인으로 운영이 되는데,

대전에 여기 저기 여러곳에 다락마을이 있습니다.





오늘 어쩌다 보니 메뉴판을 전부 찍어왔네요.

전에는 기본적인 메뉴들만 찍거나, 먹고 온것만 찍거나 했는데,

본 게시물 보시는 분들 도움되라고 전부 올려봅니다.


기본적으로 2~3인용으로 2가지 음식이 나오고 19,800원 입니다.

최근 3명이 먹을 수 있는 트리플요리도 출시했네요.




찹 스테이크 한종류와 필라프(볶음밥) or 파스타 중 1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매칭되어 있는 것도 있습니다.


찹스테이크 먹고싶은것과 볶음밥, 파스타중에 아무거나 먹고싶은것 하나 주문하면 그대로 나옵니다.




아래 메뉴는 찹스테이크와 필라프(볶음밥), 파스타를 각각 나누어 놓은 메뉴입니다.

2개 셋트 외에 추가로 주문가능하기도 합니다.







해뽕자 라는 것도 있고,

아직 못먹어봤습니다.





피자도 있네요.

피자는 피자전문점에서만 먹어서 있는 줄도 몰랐었네요.


이번 기회에 뭐 파는지 알게 되서 다음에 주문해서 먹을 생각입니다.





음료






주류






사용되는 재료의 원산지도 잘 나와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총 3가지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가 다른 것이 나왔습니다.







고추장 목살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필라프가 나왔네요.

주문한 분이 파스타 먹고 싶다고 한거라 바꿔 달라고 했습니다.






상파울로 찹 스테이크 입니다.

추가로 주문해서 13000원 입니다.


매콤한 소스를 사용한 찹 스테이크입니다.






다락마을에 오면 자주 먹는 뉴욕 찹 스테이크

저포함 다른 사람들도 무난하고 제일 괜찮다고 말하네요.






고추장 목살 파스타가 교환 되어 나왔습니다.

양념이 고추장 목살 필라프와 고추장 목살 파스타가 같은 것을 사용하는 것 같네요.


매콤하고 칼칼해서 매운것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할 것 같다라는 공통된 의견이 있었네요.

꿀 발라진 포테이토로 매운 기운을 달래가며 먹었네요.


고추장양념이 맵기는 해도 느끼함 같은 것이 없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