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인국성-짜장면.짬뽕.피자(유성구.상대동)

2015. 6. 15. 14: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615




지인이 일하는 곳 인근의 중국집입니다.

2인이상 주문하면 피자한판을 주는 곳으로 늘 손님이 많다고 하네요.









오늘은 오후 2시쯤 갔더니 손님이 얼마 없는 상황입니다.






곱배기도 보통값과 같고,

2인 이상 주문이면 피자 한판 주고,






밥도 공짜로 준다고 합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조리를 시작한다고 해서 정성을 담는다는 글이 주방 들어가는 곳 위에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와서 식사를 하고, 맛있다고 하는 곳이라 이런 글들이 더 신뢰가 갑니다.







4명이 가서 식사를 했는데,

반찬입니다.






후레이크가 올려진 샐러드가 나오고,






군만두도 사람숫자에 맞게 나왔습니다.







중국집인데 양파가 나오지 않네요.








짬뽕이 맛있다는 강력추천에 의해 짬뽕 3, 짜장 1 를 주문했습니다.







짬뽕은 국물이 맛있었습니다.

맛있다고 할만 하다 싶네요.






짜장면도 달달하고 맛 있네요.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나봅니다.







ㅍ피자가 조금 늦게 나왔는데,

얇은피자입니다.

꿀 찍어 먹도록 꿀도 같이 나와서 짜장면, 짬뽕 먹으면서 같이 먹었네요.






공기밥 하나 달라고 했는데,

밥통에서 바로 퍼주는데, 많이 퍼주시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