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전라도하우스.솥밥동태찌개.누룽지(중구.문화동)

2015. 6. 8. 19:5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608



솥밥동태찌개 라는 간판의 식당입니다.

음식 괜찮게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고 왔습니다.






져녁 8시가 조금 못되어 밥 먹으러 왔습니다.





대표적인 메뉴가 솥밥통태찌개 입니다. 주문했습니다.

1인분도 가능하다고 적혀있습니다.






반찬은 5가지가 나옵니다.

깔끔합니다.













동태찌개를 찍어 먹을 간장도 나왔습니다.

동태찌개의 동태와 잘 어울립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동태찌개는 매콤하네요.

매운것 좋아하는 분들이 좋아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솥밥을 해서 밥만 먼저 그릇에 담아서 나옵니다.

동태찌개와 함께 먹도록 나오는데, 밥이 아주 맛있습니다.






윤기도 흐르고,

씨눈이 일부 보이는 건강해보이는 쌀로 만든 밥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쌀밥의 씨눈을 찍는다고 찍어봤는데,

잘 안찍혔네요.


솥밥 맛있습니다.






동태찌개가 얼큰합니다.






솥단지가 뒤늦게 나왔는데,






누룽지가 담겨서 왔습니다.






누른밥을 좋아해서 아주 반갑네요.






누른밥과 숭늉을 마무리로 먹었네요.

구수한 맛이 맘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