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맛집] 풍년쌀농산(풍년떡볶이)-쌀떡꼬치(삼청동)

2015. 4. 4. 11:40지구별음식이야기/서울시먹거리

20150404



삼청동 골목길을 걷다가 마주친 풍경입니다.

사람들이 만든 긴 줄이 있었습니다.






간판을 보니 풍년쌀농산 이라 하는데, 쌀집 간판이네요.

서울 오기전에 검색해서 봤던 간판입니다.


떡볶이, 떡꼬치가 유명한 곳이라 했습니다.

문도 열기전에 줄 서있는 사람들을 보고 저도 합류했습니다.






풍년쌀떡복이의 메뉴






문 여는 시간이 12시인데,

오늘만 그런것인지 조금 일찍 문을 열었습니다.






문이 열리고 안으로 사람들이 밀려들어가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도 자리 잡아볼까 했는데, 앉을 자리가 없어서 잠시 대기하다가 떡꼬치만 먹기로 합니다.






입장한 손님들에게 제공할 먹거리를 만드느라 분주한 모습들이네요.





이곳의 별미인 쌀떡꼬치를 튀겨서 양념장을 발라주는 것을 바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000원.





쌀떡꼬치가 잘 튀겨져서 바삭바삭하고,

양념장이 맵지않고 달콤하다 할까.. 맛있었네요.






쌀떡꼬치를 사가지고 나와서 보니 제가 서있을때보다 줄이 더 많아지고 길어졌네요.

인기있는 곳이라 하더니 이런곳은 기다림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