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산호여인숙게스트하우스의 저녁식사. 베스킨라빈스31아이스크림먹는날

2015. 3. 31. 18:50지구별음식이야기/먹을거리

20150331



대전 구도심(원도심)의 대흥동에는

사랑방 같은 곳이 2곳 있습니다.

원도심레츠와 산호여인숙게스트하우스


오늘은 산호여인숙 게스트하우스에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모이다 보니 젊은 청년들이 일정숫자가 넘어서 '급' 우리동네청년회 모임으로 명칭변경합니다.




졍이와 호빵이 음식준비하고,

우리들은 기다렸다 밥먹고 설겆이만 했네요.






반찬은 단촐하지만,

반찬마다 사연이 있는 음식들이라 맛과 함께 좋은 이야기를 더해서 먹었습니다.






졍이 부모님이 제주도에서 보내준 고등어를 조림으로 했는데,

출신이 달라서 인지 맛이 좋네요.






간장절임고추

무지하게 짰어요.^^







사연많은 멸치볶음

호빵이 만들어둔것인데 며칠째 먹고 있습니다.^^


원도심레츠에서도 나오고, 산호여인숙게스트하우스에서도 나오네요.

맛은 다 좋습니다.








밥은 전기밥솥이 해주었고,







김치국 안에는 호빵이 직접 키운 콩나물이 들어있었습니다.


음식마다 사연이 있어서 먹는 즐거움을 더해주네요.









오늘은 31일

베스큰라빈스31의 아이스크림 먹는날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사다먹은 아이스크림.



먹는즐거움도, 만나는 즐거움도

모두 사람과 사람들의 관계속에서 이어집니다.

우리동네청년회는 오늘도 하루를 즐겁게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