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와우궁해장국-와우해장국.궁(양평)해장국-(서구.둔산동)

2015. 3. 15. 20: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50315



대전 둔산동에 위치한 해장국집입니다.

밖에서 봐도 일반식당들에 비해 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침6시부터 새벽2시까지 영업인데,

일요일은 밤10시까지만  영업한다네요.







일반 기사식당들 처럼 넓은 홀이 있습니다.

저녁시간 지나서 늦게 왔더니 손님이 많지는 않지만 새벽까지 꾸준히 손님들이 온다고 지인이 말해주네요.


근처에서 늦게까지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별로 없어서 인듯 합니다.







와우해장국, 궁(양평)해장국 주문했습니다.







공기밥, 선지는 무한리필이 가능하네요.






깐양(흰양)이라는 것을 사용한다는데, 좋은것 인가보네요.

아무래도 손이 더 가면 먹는 입장에서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찬중 선지덩어리가 나오는데,

따뜻한국물에서 건져 나와서 그런지 따뜻하네요.


무한리필이 가능한 반찬입니다.







김치와 깍두기 국내산으로 맛있네요.

보통 김치나, 깍두기가 맛있으면 메인 음식들도 맛있다고 하는데,

이곳도 맛 괜찮네요.














와우해장국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양평해장국






양평해장국에는 이곳 식당에서 말하는 흰양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늦은밤 식사하기에는 좋은 것 같습니다.


맛도 괜찮고, 좋네요.






밥도 많이 잘 담아주었습니다.

밥도 무한리필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