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충전드라이버(DeWALT DCD710 10.8V)

2010. 12. 22. 20:24나의 LIFE.리뷰/공구.작업도구

20101222

20160627



디월트 충전드라이버 입니다.

전동공구들은 회사마다 각각의 색상이 있나봅니다.


디월트는 노란색입니다.

박스부터 노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박스안에는 간소하게 필요한 구성으로 되어 있는데,

사진에 없지만, 천으로 된 공구담을수 있는 가방도 하나 줍니다.













10.8V의 힘을 가지고 있어 크기는 작고 일상생활에서 필요함을 잘 충족해줍니다.










속도는 1단계, 2단계로 변경할 수 있는 스위치가 위쪽에 있습니다.

2단계는 속도가 1단계보다 증가합니다.











니튬이온배터리가 기본으로 2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업레버를 눌러주면 LED램프에 불이 들어와 작업을 편하게 해줍니다.

어두운 곳에서 작업할때 아주 유용합니다.





충전기는 매우 가볍습니다.

속은 충전관련 회로가 작게 자리잡고 있을듯 싶네요.





























기본 구성품에 포함된 천으로 된 가방입니다.

천이 두툼하고 질긴재질이라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충전공구 관련 구성품 말고 다른 케이스에 나사같은 부품을 넣어서 추가로 넣을만큼 약간의 공간은 있습니다.








충전시에는 빨간색 램프가 깜빡거리고,

완충되면 깜빡임이 멈춥니다.







약간 묵직한 느낌은 크기에 비해 있지만,

가볍게 사용할만합니다.




20160627


작업하고 분실했습니다.

CCTV설치해주고, 자동차에 작업도구 실었는데,

주차해야하는 입주자 차량에게 양보해주다 놓고 왔네요.

5년정도 사용했는데, 많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