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X3 스마트폰(중국스마트폰)-LG U+전용

2015. 1. 28. 14:00그리고../지구별 제품리뷰

20150128



중국의 스마트폰들이 몰려온다~!

예전에는 휴대전화는 노키아나 모토로라 같은 회사들이 1위 2위를 다투었고,

어느순간 삼성, LG 같은 대한민국의 휴대전화가 앞서가고,

이제는 중국의 폰들이 애플, 삼성 같은 선두기업들을 뒤에서 바짝 따라와 추월하려고 하고 있네요.


중국의 기술력이 베끼기만 하다가 어느순간 비슷해지고, 어떤면에서는 더 나은 기능들이 들어있는 폰들이

시중에 유통이 되는데, 이제는 한국에 정식으로 들어와 판매가 되고있네요.


그중 화웨이 X3라고 부르는 스마트폰입니다.

첫느낌은 아이폰 같다라는 생각인데,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웬만한 기능은 요즘 일반 스마트폰하고 비슷합니다.

잠시 사용해본 느낌은 아주 괜찮다는 것입니다.


디자인도 아주 예쁘고 야무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뒷면은 프라스틱 재질인데, 단단하네요.





후면 1300만화소,

전면 500만화소의 카메라가 장착되어있어

국내 다른 스마트폰들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는데,

전면의 500만화소는 다른폰들보다 좋네요.





내부 UI도 아주 훌륭합니다.

깔끔하네요.


1920의 풀HD 액정.







전체적인 마감이 아주 좋습니다.

단단해보이고, 야무지고, 그립감도 좋네요.


액정의 터치감도 아주 훌륭합니다.

요즘 스마트폰들이 좋지 못하면 퇴출이기에 사용할만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고가의 스마트폰들이 출시되는 상황에서 저가로 판매되어 매리트가 충분합니다.

기본 출시가격이 약 33만원정도라 보조금 적용되면 기계가 1만원이 않되는 상황이 되네요.


LG U+ 전용으로 출시했습니다.






현재 가장 핫한 아이폰6와 외형비교를 했습니다.

핸드폰매장에 전시된 제품이 있어서 같이 찍었네요.


오른쪽이 아이폰6






화웨이 X3





아이폰6






왼쪽이 화웨이 X3

오른쪽이 아이폰6




중국의 스마트폰들이 밀려온다는 말이 현실로 다가왔습니다.

국내에서 정식으로 판매되는 제품들도 생겨나고, 사용하면서 부족함이 전혀 없는 모습을 보여주니

곧 중국의 많은 제품들을 사용할 날이 올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