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 주차갤러리-문화공간주차

2014. 12. 12. 16:13일상다반사/문화.공연.전시

20141212




대전 대흥동에는 많은 작가들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알고 지내는 작가들이 어느정도 있지만, 여전히 처음 만나보는 작가분들도 많습니다.


가끔 지나가는 길에 있던 작업실 겸 전시공간인 문화공간주차는 나는 잘 모르고 나 아는 사람들은 잘 알고 있던 곳이었네요.


이곳은 원래 주차장이었던 곳인데,

박석신 작가님이 전시장, 작업실로 사용하려고 개조한 곳이라 하네요.






내부 바닥은 주차장 라인이 남아있네요.






현재 특별히 테마를 두고 전시를 하고 있지 않고,

틈틈히 작업한 것과 방문객들이 만들어 놓은 작품들이 곳곳에 걸려 있었습니다.






박석신 작가님의 도움을 받아 만들어진 일반인들의 작품 관련 사진들












파랑새프로젝트의 새들도 있는데,

주차갤러리 주변의 벽에 많이 붙어 있었는데, 이 작품도 이곳에서 진행된 것이었네요.














뭔가 있어보이는 공간입니다.

매력 있는 공간이네요.







실물 크기의 박석신 작가님 모형입니다.

실제 보다는 조금 작은 크기인데, 배나온 것은 비슷하다고 그러시네요.^^







내부에서 반지하 형태로 작업실이 있습니다.








그동안 작업했던것들과 작업 하고 있는 것들..

여러가지 작품들이 있었습니다.








박석신 작가님의 강의를 통해 제작되고 있는 작품들도 있었습니다.







박석신 작가님.







주차갤러리 한쪽에는 밖을 볼 수 있는 커다란 창이 있고,

걸어가는 사람을 그대로 볼 수 있는 시원함이 있는 공간이 있는데,

이야기를 나누고 차를 마시는 공간으로 활용이 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박석신 작가님과 이야기를 나누다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