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꼬치네.참숯직화구이-닭꼬치,김치삼겹꼬치(동구.성남동)

2014. 8. 19. 22: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819

 


2015년 01월

얼마전에 지나가다 보니 임대문의 라는 글이 써있네요.

꼬치구이를 판매하던 곳인데, 현재는 아무것도 팔지 않는 곳이 되었습니다.


 

 

성남동사거리에 위치한 꼬치구이집입니다.

성남4거리를 지나다 보게된 곳인데,

낮에는 늘 문이 닫혀 있어서 궁금증이 생겼고,

오늘 밤 지나가다 문 열린것 보고 꼬치먹겠다고 차를 세웠습니다.

 

 

 

 

건물 밖으로 천막으로 지붕이 되어 있고, 테이블들이 있는데,

이곳은 일반 닭꼬치를 판매한다기 보다는 술안주로 꼬치를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그래도, 나처럼 닭꼬치만 먹고 가는 손님들도 많다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꼬치들은 1500원이고,

모듬꼬치가 있는데, 술안주용인듯 하네요.

 

번외 꼬치들이 있는데, 이것들은 1000원씩 입니다.

 

 

 

 

 

닭꼬치와 김치삼겹꼬치를 주문했습니다.

이곳은 낮에 꼬치를 직접 만들고, 밤에는 판매를 한다는데,

주문이 들어가면 바로 구워주기 때문에 약 7분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닭꼬치는 초벌구이가 되어 있어서 다른 꼬치들보다는 빨리 나오네요.

 

 

 

 

 

닭꼬치는 다 구워졌고, 김치삼겹꼬치는 좀더 구워야 한다고 합니다.

 

김치삼겹은 삼겹살 안에 김치가 들어있는 꼬치랍니다.

 

 

 

 

 

 

칠리소스가 나왔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양념닭꼬치와 김치삼겹꼬치 입니다.

 

 

 

 

 

닭꼬치는 양념을 직접 만드셨다고 하는데,

맵지도 않고 괜찮네요.

 

 

 

 

 

삼겹살 안에 김치가 들어있습니다.

 

여러종류의 꼬치가 있지만, 술을 먹지 않아서 가장 기본적인것들만 먹고 나왔습니다.

꼬치 종류도 좋아해서 기회가 된다면 또 가서 먹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