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계룡산토종한정식뷔페-(유성구.갑동)

2014. 7. 24. 12:00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40724

 

 

 

오래된 곳입니다.

정확히 언제부터 식당을 했는지는 잘 모르지만,

같이간 친구가 몇년전에 이 근처에서 일하면서 자주와서 식사를 했었다는 이야기를 하네요.

 

대전 유성에서 계룡산 방향으로 가는 길을 따라가다 보면 오른쪽으로 휴게소가 있는데 그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7000원에 무한리필이네요.

 

 

 

 

 

 

 

 

 

식사시간이 되어서 그런지, 평상시에도 그런지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주로 한식을 좋아할 것 같은 남자분들이 손님이네요.

 

 

 

 

 

 

음식은 정갈하게 잘 담아져있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마음껏 먹을 수 있다는 무한리필도 장점이고,

여러가지로 괜찮네요.

 

 

 

 

 

 

 

 

 

쌀밥, 콩밥, 보리밥이 있어서 먹고 싶은 밥 골라먹을 수 있고,

 

 

 

 

 

 

국수도 있습니다.

 

 

 

 

 

 

떡볶이, 카레, 호박죽 같은 메뉴도 있네요.

 

 

 

 

 

오이냉채, 된장국, 숭늉

 

 

 

 

 

식혜도 살얼음동동 떠있어서 먹었는데,

아주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가볍게 한번 담아와서 먹고, 한번더 먹었더니 배부르네요.

 

 

 

 

 

국수

 

 

 

 

 

같이간 친구는 보리밥 넣고 비벼서 먹었습니다.

비빌 수 있는 그릇도 준비되어 있어 먹고싶은 취향대로 가능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