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 썬팅작업(검정5%. 눈송이퀼트 작업장)

2014. 7. 17. 15:04철인뼈다귀™/만들기.DIY

20140717

 

 

어쩌다보니 썬팅을 하게 되었네요.

건물썬팅인데, 썬팅지 파는 곳에 가서 도면의 전체적인 크기대로 잘라왔습니다.

 

폭1M, 길이 6M.

 

시트지는 검정색 5%를 구매했는데,

1M에 3500원 이네요.

은반사는 5000원.

 

 

 

 

여기는 3층이고, 전화번호는 언제적인지 이곳을 사용했던 업체의 전화번호로 밖에 붙어있어서 제거를 했습니다.

먼저 퐁퐁물을 밖에 뿌려주고,

 

 

 

 

칼헤라를 사용해서 한쪽만 떼어내고,

 

 

 

 

 

손으로 제거를 합니다.

그리고, 헤라를 사용해서 이물질이나 끈적이는 접착성분등을 깨끗히 제거합니다.

 

 

 

 

 

안쪽도 퐁퐁물 뿌려주고, 헤라로 깨끗이 먼지나 이물질을 제거합니다.

 

 

 

 

 

 

 

기본적인 썬팅할 준비가 되었네요.

유리가 깨끗해졌습니다.

 

 

 

 

 

6M로 잘라온 썬팅지를 창문의 크기에 맞게 잘라줍니다.

 

 

 

 

 

썬팅을 하기전입니다.

 

 

 

 

 

썬팅할때는 친구와 둘이 작업하느라 사진을 찍지 못하고 작업을 했습니다.

오래된 창문이라 창틀에 실리콘이 발라져 있어 썬팅지가 붙었지만 틈이 있네요.

 

 

 

 

 

 

썬팅을 하고 나니 실내가 더 아늑해진듯한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