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맛집] 낭만순두부-순두부.고추장불고기.순두부냉국수(중구.중촌동)

2014. 6. 3. 18:44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17년 5월 지나가다 확인해보니 상호가 바뀌어

다른 식당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0140603

 

동네에 얼마전부터 광고하는 현수막이 걸려있어서 어디에 식당이 문을 열었는지 궁금했는데,

집에서 가까운 곳에 오픈해서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네요.

 

 

 

 

 

 

 

분위기가 일반식당하고 차별화 되게 여러가지 이벤트도 있고,

재미있는 글들도 많이 적혀있어 읽어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차들도 있습니다.

 

 

 

 

 

 

이곳은 2인분 음식을 주문하면, 다른 메뉴의 음식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를 하는데,

배부르게 먹을 수 있네요.

 

4명이 와서 음식을 주문하면 피자한판을 공짜로 제공해주기도 하네요.

못먹을 것 같으면 포장도 해줍니다.

 

다음에 먹어볼 것으로 순두부냉국수가 있는데,

오늘은 다른것 먹기로 했네요.

 

 

 

 

기본반찬

 

 

 

 

 

 

 

 

 

 

 

 

 

 

 

순두부찌개를 2인분 주문했습니다.

불고기는 무료로 나왔습니다.

 

불고기를 2인분 주문하면 순두부가 나오는 형태로 음식 주문이 가능합니다.

 

 

 

 

 

 

밥은 도시락통에 담겨 나오는데, 밥 양이 상당히 많네요.

 

 

 

 

 

메인음식으로 주문한 순두부찌개

 

 

 

 

 

 

무료로 제공된 고추장불고기

고추장양념과 간장양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순두부는 보기보다 맵지는 않았습니다.

음식은 전반적으로 맛있었고,

다음에는 친구들 모아서 피자한판은 공짜로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