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죽녹원.국수거리.관방제림1.51km.트랭글GPS

2014. 5. 25. 12:30지구별여행이야기/전라남도.북도

20140525


 

 

 

담양 죽녹원 가는길입니다.

 

 

 

 

 

메타세쿼이아 나무들이 가로수로 있어서 시원한 느낌의 길을 달릴 수 있네요.

 

 

 

 

 

 

 

죽녹원입니다.

오랜만에 와보네요.

 

 

 

 

 

 

 

입장료가 있습니다.

 

 

 

 

 

 

 

 

 

 

 

 

 

 

예전에 비해 달라진 것들이 많지 않네요.

거의 그모습 그대로 있는듯 합니다.

 

 

 

 

 

 

 

 

 

 

 

 

 

죽녹원에서는 영화, 드라마 들을 촬영했다는 안내판이 여러개 서있었습니다.

 

 

 

 

 

 

 

 

 

 

 

 

 

 

 

 

길을 따라 이동하면서 느끼는 것은

어디를 봐도 대나무 뿐이구나..

 

 

 

 

 

 

 

 

 

한옥체험을 할 수 있는 잘 지어진 건물입니다.

전에는 모보았던 건물이네요.

 

 

 

 

 

 

 

 

대나무의 잎이 이랬던가??

넝쿨이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길 반대편에 자라면서 대나무에 공생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꼭 대나무에서 잎이 난 것 같아요.

 

 

 

 

 

 

 

 

 

 

죽녹원 안에 있는 2층구조의 정자 같은 곳에서 죽녹원 앞 도로의 풍경입니다.

연한 대나무잎이 예쁘네요.

 

 

 

 

 

 

 

 

 

 

죽녹원 앞 천변

 

 

 

 

S는 죽녹원 앞이고,

G는 국수거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