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밴(AIRVAN ACT2034)-자작으로 내부개조중인 개인카라반

2014. 5. 10. 18:30그리고../지구별캠핑장비s

20140510


 

 

경기도 평택의 에어밴 공장에서 보았던 ACT2034와 같은 모델입니다.

대전으로 들어와서 내부를 직접 개조하고 계신다는 분을 만나러 왔습니다.

 

본인이 원하는대로 만들겠다고, 외형만 가져오고 나머지는 캠핑카 주인이 직접 만드는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외부로 연결하는 전원부가 별도로 있습니다.

 

 

 

 

 

 

내부의 전기온돌 부분은 그대로 가져왔는데,

나머지 부분은 나무를 직접 잘라서 만들고 있었습니다.

 

이전에 다른 캠핑카들도 이런식으로 만든게 몇대 있다고 하는 경험자라고 하네요.

 

 

 

 

 

 

가스렌지의 위치나, 물통

그외 여러가지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카오디오와 전원 제어장치같은 것들도 독자적인 작업을 하고 계시네요.

 

 

 

 

 

 

 

지붕에는 태양열집열판도 장착되어 있고,

 

 

 

 

 

 

송풍용 휀도 있는데,

전자식으로 외부로 공기를 빼내는 환풍구 역활도 하고,

반대로 설정하면, 선풍기역활도 하는 것이라 합니다.

 

이것도 추가로 장착했다고 하네요.

 

 

 

 

 

15인치 알루미늄 사제휠도 옵션에서 선택했다고 하네요.

 

 

 

 

 

 

 

 

외형만 가져와서 내부를 작업하는 것이 더 저렴하다고 하는데,

가격도 그렇지만, 직접 본인이 원하는 대로 만드는 재미가 있어보였습니다.

 

캠핑카 주인을 직접 아는사이가 아니라서,

캠핑카가 완성되면 다시 한번 볼 기회가 될지 모르겠네요.

 

---------------------------------------------------------------------------------


인터넷 여행중 제가 올린 게시물의 캠핑카 만들던 분이 올려놓은 게시물을 찾았네요.

그래서 링클 걸어둡니다.

완성된 모습을 볼 수 있네요.


http://blog.daum.net/moonrise3613/15120980

 

 


앙마짱돌님이 다시 만드셨다고, 연락을 주셨네요.

새롭게 다시 완성된 모습입니다.

끊임없이 발전을 보여줍니다.

http://blog.naver.com/devil976/220657706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