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반클럽코리아(이지보드390CP)경기도.광주시

2014. 5. 10. 13:10그리고../지구별캠핑장비s

20140510


 

 

 

네비게이션 안내로 가다보니 길가에 보였는데,

이곳을 들어가는 입구는 일반적인 길은 아니네요.

한바퀴 돌아서 굴다리 지나서 가는 길이었습니다.

 

 

 

 

카라반클럽코리아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업체입니다.

 

 

 

 

 

비슷한 디자인처럼 보입니다.

그중 한종류의 모델을 보러 왔습니다.

 

 

 

 

 

이지보드 390CP라는 모델입니다.

2200만원 안쪽에 구매를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캠핑카에 관심이 많지 않지만,

관심 있는 분들에게는 가격대비 괜찮은 모델이라고 하네요.

 

 

 

 

 

 

 

테이블이 있는 부분은 침대로 변형이 됩니다.

 

 

 

 

 

 

 

 

 

 

 

 

 

 

 

 

 

 

 

 

 

 

 

 

 

 

프라스틱 재질 같은 LPG가스통도 있는데,

캠핑트레일러 구매하면 하나씩 주는 것 같네요.

아니면 별도로 판매를 하는 것인지.. 정확히 알 수 없네요.

 

 

 

 

 

 

출고되는 차량이 하나 있었는데,

풀 옵션 장착 모델이라고 하네요.

 

 

 

 

무브 라고 부르는 것 같은데,

무선조종 모터 같은 것입니다.

 

선두차량을 떼어내고, 캠핑할 자리에 주차를 할때 리모콘으로 움직이도록 하는 모터 입니다.

 

 

 

 

리모콘

주차용 리모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