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MD/CD플레이어.미니콤포넌트(SONY DHC-MD373)

2014. 5. 9. 22:58나의 LIFE.리뷰/음향장비.etc

20140509


 

20140509 소니MD/CD플레이어.미니콤포넌트(SONY DHC-MD373) - http://blog.daum.net/chulinbone/3559<현재게시물>

20140510 FM안테나개조작업-소니미니콤포넌트 SONY DHC-MD373 - http://blog.daum.net/chulinbone/3567

 

 

 

 

 

어느 단체에 갔다가 구석에서 방치중인 오디오를 발견.

현재 주인이 퇴사를 해서 가져가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했고,

주인과 어렵게 연락이 닿고, 전화통화로 구매를 의뢰.

사용하려고 했던 것인데, 내가 필요함을 이야기하고, 인수받기로 해서 가져왔습니다.

 

소니에서 만든 오디오로

MD를 사용할 수 있는 미니콤포넌트 입니다.

CD, 라디오도 내장되어 있어서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한데,

집에서 CD플레이어가 없어서 별도로 구하고 있던 상황에서 안성만춤의 제품입니다.

 

 

 

 

 

 

뒤쪽 연결부도 단순해서

꼭 필요한 부분만 있습니다.

 

 

 

 

 

 

 

리모콘도 있네요.

인터넷에서 오디오를 구입할때 잊어버려서 리모콘 없는 제품들이 상당히 많은데,

리모콘이 포함 되어 있어 사용하기는 편하겠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전원 인가하면,

시계가 나오고 전원을 켜주면, 여러가지 정보가 나옵니다.

 

 

 

 

MD도 한장이 내부에 들어있다고 했는데,

집에 와서 전원을 넣고 open 버튼을 눌러주니 나오네요.

 

안에는 클래식이 저장되어있었습니다.

CD만큼의 깨끗한 음질을 들려주네요.

 

 

 

 

 

 

CD도 잘 인식하고, 그동안 CD플레이어가 없어서 못듣던 음악도 듣게 되었네요.

 

 

 

 

 

음악 듣는 장비들이 하나둘 연결되어 가며 좋은 소리를 내주기 시작합니다.

수백만원의 고가 음향장비들은 아니지만,

저에게는 좋은 소리들을 들려주는 좋은 장비들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