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채꽃 벚꽃길-가시리풍력발전단지앞길-제주도여행

2014. 4. 3. 14:10지구별여행이야기/제주도

20140403



 

제주도 가시리 풍력발전단지 가는 길의 풍경입니다.

온통 유채꽃과 벚꽃이 피어있어서 정말 예쁜도로입니다.

 

 

 

 

 

 

 

너무 예쁜길이라 차를 자주 세우게 되고,

사진을 여러장 남기게 되었습니다.

 

 

 

 

 

 

자전거를 타고 지나가는 사람들도 이곳의 모습을 기억속에 담아가고,

 

 

 

 

 

 

 

 

 

 

끝없이 이어지는 유채꽃길, 벚꽃길을 따라 이동합니다.

 

 

 

 

 

 

 

 

 

 

 

 

 

 

 

한참을 달려가도 계속이어집니다.

 

 

 

 

 

 

 

 

 

 

 

 

 

또, 차를 세우고 왔던길도 사진으로 남기기도 하고,

끝없이 이어진길에 감탄을 하게되네요.

 

 

 

 

 

 

 

 

 

 

가시리 풍력발전단지로 가기 위해 유채꽃 길에서 빠져나갔는데,

정말 끝이 어디인지 궁금하네요.

가도 가도 유채꽃, 벚꽃이 이어지는 길 정말 예쁜길이었습니다.

 

 

 

 

 

[동영상] 가시리 풍력발전단지 앞길 유채꽃, 벚꽃길

 

가시리 풍력발전단지에서 나와 왔던길을 다시 돌아나갈때,

우연히 맞춰진 노래한곡이 끝나가도록 유채꽃, 벚꽃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정말 길게 눈이 즐겁고 향이 나는 길이라 즐거운 곳이네요.

 

2014년 4월12일~13일 가시리 유채꽃축제도 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