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모형 수공예목각볼펜 5종(중국산)

2014. 3. 4. 20:00일상다반사/작은이야기

20140304

 

 

 

친구부부가 운영하는 빈티지샵(http://blog.daum.net/chulinbone/2725)에 신상품이 입고 되었는데, 이거 맘에 드네요.

한참 망설이며 한개만 살까? 전부 종류별로 사올까? 고민하다가 그만두었습니다.

필요없는 물건은 사지 말자라는 생각으로 지름신을 물리쳤네요.

 

 

5종류의 동물모형 나무조각품입니다.

아랫쪽은 볼펜으로 되어 있고, 나무를 깎아서 만든 수공예품입니다.

 

중국에서 대량으로 생산을 하는 제품인듯 한데, 실제 사람이 손으로 깎는다고 하네요.

 

그런데, 색칠이 아쉽게 되어 있어서 여기 안주인 진희가 미술전공이라 다시 칠했다고 하네요.

부분적으로 재도색해주고, 마감해서 지금의 상태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퀄리티 좋네요.

 

사람이 깎은제품이라 같은 동물조각을 놓고 보면 다 모양이 다릅니다.

색칠 되어 있는것도 다르고, 눈모양도 다르고,

구입할때는 본인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해서 구매해야 할 듯 하네요.

 

 

한참 고민하다가 다 놓고 나오면서 나는 필요없지... 라고 생각은 했지만,

매장에서는 지를뻔 했습니다.^^

 

 

 

 

 

 

 

 

기린

 

 

 

 

 

 

 

 

 

 

 

 

 

 

 

 

 

 

앵무새

 

 

 

 

 

 

독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