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 무선조종 써치라이트(12V)

2014. 1. 4. 21:30그리고../지구별캠핑장비s

20140104

 

 

아는 형중에 첨단장비나, 남들이 사용하지 않는 시기에 뭔저 사용해보는 것.. 얼리어답터 같은 기질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겨울캠핑을 같이 가기로 하고, 이동중에 목적지인 노루벌.. 상보안유원지에 진입하면서 차량에 장착한 장비입니다.

 

 

제품의 바닥에는 자석이 있어서 차체에 붙일 수 있고, 전원은 차량 씨가짹 12V를 사용하는데, 무선으로 조종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붕에는 루푸탑텐트가 있어서 본넷위에 부착을 했습니다.

 

 

 

 

 

 

 

 

써치의 등은 HID를 사용하고,

360도 회전을 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한바퀴를 돌다보면 차량의 실내로도 빛이 오네요.

 

 

상하로도 어느정도 각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하늘을 향해 수직으로 각이 조정되는 구조는 아닙니다.

사선으로 하늘을 향할수 있고, 사선으로 바닥으로 향할 수 있지만, 수직은 구조상 되지 않네요.

 

 

 

 

 

 

 

 

이런 제품이 가격이 비싼데, 최근에는 캠핑, 낚시 같은 것에 영향을 많이 받아 공동구매가 많이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초기 공급될때는 30만원정도 였던것이

최근 공동구매 했던 곳들을 보았을때 18만원정도까지 내려왔는데,

이 제품을 구입한 형 이야기 들어보면, 더 저렴하게 구입한것 같네요.

 

 

 

 

 

 

 

상보안유원지 반대쪽까지 써치로 빛을 보내줄 만큼 강력합니다.

모닥불 피울 나뭇가지 주운다고 건너편으로 건너가서 무선으로 조종을 하니 무선신호를 받고 이동하는 길을 비추어 줄정도로 성능이 좋네요.

무선신호는 약 100m정도는 충분히 지원하는 것 같네요.

더이상의 거리를 갈 만한 곳이 없어서 테스트는 더이상 하지 않았습니다.

 

 

 

 

 

 

캠핑하면서 조명으로도 사용하고, 무선으로 조종이 가능하니 상황에 따라 빛의 위치도 변경 가능하니 좋네요.

낚시하는 분들 빛을 이용한 낚시할때도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