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XON 고무라디오(생활방수)

2012. 7. 14. 01:26그리고../지구별 제품리뷰

20120710

 

 

 

 

 

 

신기한라디오를 만났습니다.

아는형님이 가지고 와서 작업하는 내내 들을 수 있었던 고무라디오입니다.

완전방수는 않되지만, 생활방수가 되는 라디오입니다.

 

 

 

 

 

 

 

 

 

라디오주파수는 안테나를 돌려서 가능하네요.

 

 

 

 

 

 

 

 

볼륨조정은 전면부에 버튼으로 가능하네요.

 

 

 

 

 

 

 

 

 

 

 

아이디어제품이지만, 역시 중국제조품이네요.

 

 

 

 

 

 

 

 

 

전원은 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에 건전지 넣는 부분이 있습니다.

 

 

 

 

 

 

 

 

 

 

89.1 쿨FM 라디오방송에서 받았다고 하네요.

라디오를 차량 운전할때만 듣다보니 그리 큰 필요성은 느끼지 못하지만,

샤워나, 반신욕 하면서 라디오 듣는거 하고 싶은사람들 좋은 아이템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