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3.루마(LLumar)액정보필름

2012. 5. 21. 20:04그리고../지구별 제품리뷰

20120521

 

갤럭시노트로 촬영된 사진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아는동생이 주말에 서울가서 아이패드3를 구해왔네요.

주변에 아이패드1, 아이패드2 사용하는 분들이 있어서 한번씩은 만져봤는데,

아이패드3에서 아이패드1의 느낌을 조금 받았습니다. 크기에 국한된 이야기 입니다.

 

 

실제 사용하는 느낌은 많이 좋구나~ 였네요.

이전에 아이폰3GS 사용했었는데, 그때와는 정말 많은 부분에서 차이를 보입니다.^^

 

 

 

 

 

 

 

 

 

 

 

아이클라우드

이 마크가 아이패드3 박스에만 있다고 하더군요.

 

 

 

 

 

 

 

 

 

 

 

 

 

 

 

 

 

구성은 정말 단순합니다.

그 흔한 설명서도 없고,

아이패드 본체, 분리된충전기, 케이블... 이 전부입니다.

 

 

이어폰도 없네요.

 

 

 

 

 

 

 

 

 

 

구성 정말 단촐합니다.

 

 

 

 

 

 

 

 

 

 

잠금화면,

동생이 어디서 효민을 데려다 놓았네요.^^

 

 

 

 

 

 

 

 

 

 

 

레이싱걸.. 아니 모델이라고 해야하나 허윤미를 배경으로 깔아놓았네요.

아직 보호용 필름들을 벗기지 않은상태입니다.

 

 

실제 사용해보니, 정말 부드럽고, 역시 애플이구나.. 싶은 생각이 드네요.

 

 

 

 

 

 

 

 

 

 

 

 

레디나디스플레이도 사진볼때, 시원한느낌을 제대로 주네요.

 

 

 

 

 

 

 

 

 

 

 

 

스피커는 왼쪽아래에 모노로 있는데, 소리는 괜찮게 나오네요.

테스트해볼 소스가 없어서 게임소리만 들었습니다.

 

 

 

단순하지만, 단순하지 않은 아이패드3

동생녀석이 부럽습니다.

 

 

아이패드는 주변분들만 가지고 있고,

전 오로지 노트북.. ^^

 

 

 

20120523

 

LLumar 액정보호필름입니다.

LLumar는 자동차유리썬팅용필름으로 유명한 곳인데,

스마트기기들의 액정보호필름까지 사업을 확장했나봅니다.

 

최근에 나오는 제품이라 그런지, 붙이는데 오래 걸리지 않고, 깔끔하게 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