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MSN-06S 시난주

2011. 3. 8. 10:03모형.프라모델/건담(GUNDAM)

20110308

 

 

시난주를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구해놓은지 오래 되었는데, 유니콘도 만들고 짝을 맞추어 주기 위해 이제서야 개봉했네요.

 

 

개봉후 좀 답답하더군요.

너무 많은 게이트들이 꽉 차있어서.. 이거 언제 만드나 싶기도하고,

시간을 두고 만드는게 정신건강, 육체건강에 도움이 되리라 생각이 되네요.

 

 

 

 

 

부품의 개별적 부분도색을 했습니다.

 

 

 

 

 

 

 

금색 마커로 돌출된 부분 도색하려니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헤드발칸은 금색으로 부분도색 처리했습니다.

 

 

 

 

 

 

 

사진보다 실제로 더 작은 부분인데, 칠하기 매울 어렵네요.

 

 

 

 

 

 

 

 

 

 

 

 

 

 

 

 

 

 

전에 만들어둔 집게를 제대로 활용하네요.

나중에 분무도색을 위한 준비지만, 먼저 활용합니다.

 

 

 

 

 

 

 

 

 

 

 

상반신만 일부 완성했습니다.

 

 

 

 

 

 

 

 

 

 

각 부분마다, 필요한 부분도색을 합니다.

나름 잘 어울리네요.

 

 

 

 

 

 

 

시난주는 유난히 부스터가 많은 킷이라 곳곳에 부스터가 장비됩니다.

 

 

 

 

 

 

 

 

 

 

 

 

 

 

 

가조상태로 완성을 했습니다.

부분도색만 하고 데칼작업은 언제나처럼 먼 훗날로 밀렸네요.

 

MG 중에 커다란 덩치로 인해 포스가 흘러 넘치는 멋진 킷입니다.

 

 

 

 

 

 

 

 

 

 

 

 

 

 

 

 

 

 

 

 

 

 

 

 

 

 

 

 

 

전에 가조한 유니콘건담하고 같이 찍었습니다.

서로 같은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모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