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온천 무료노천족욕탕

2007. 12. 22. 22:30지구별여행이야기/대전광역시

20071222

 


대전광역시 유성구에는 노천온천족욕탕이 있습니다.

무료이구요.

 

일부러 지나갔던길을 다시가서 사진으로 남겼습니다.

유성이 예전부터 온천으로 유명한 광광지역이었는데. 시민들을 위한 족욕탕을 만들었더군요.

저기 흐르는 저 물은 유성온천장들에서 사용하는 온천수 입니다.(관계자의 설명을 들었습니다.)

 

누구나, 수건 하나 들고 가서 발 담그고 이야기하고, 쉬다 올 수 있는곳입니다.

오늘은 그냥 잠시 지나가다가 다녀온곳이라서 사진만 담았지만, 다음에는 눈오는날 다녀와볼까 합니다.^^

 

저 따뜻한 온천수에 김이 나는거 보이시죠?

시간이 있다면 기분좋은 시간이 될거 같네요. 24시간 개방입니다. (벽이라던가 그런게 없으니까.. ^^)

사진중에 보시면 바람막이 시설도 되어있네요.

 


- 최근 들어 밤 11시까지만 운용한다고 합니다. 2012.10.월 확인 -

 

 

 

 

 

족욕장 주변은 아직 공사가 마무리 되지 않아 지저분 하네요.

 

 

 

 

 

 

바람을 막아주는 벽과 지붕이 있는 곳도 있고

 

 

 

 

 

 

 

온천물 온도도 표시되어있습니다.

 

 

 

 

 

 

 

 

야외 족욕탕

무료라는 것이 매력적입니다.

 

 

 

 

 

 

 

 

 

 

 

주변은 LED를 이용한 조명으로 예쁘게 만들어 놓고,

시민들 누구나 와서 발 담그고 갈 수 있게 해놓은 곳이 정말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