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RGM-79[G] 짐.GM육전형

2011. 2. 20. 13:00모형.프라모델/건담(GUNDAM)

20110220

20200927

 

주말내내 집에서 따뜻한 햇살 받아가 천천히 만들었습니다.

같은 형태의 킷을 만들고 있다보면 조금씩 다른 구조에 재미를 느껴가면서 만들게 되네요.

 

짐 시리즈도 여러종류인데.. 구할 수 없는 것들도 있고..

마음같아서는 달롱넷에 있는 것 처럼 전부 만들어 보고 싶지만,그것은 힘들겠죠.^^;

 

조금씩.. 재미있게.. 만들게 되네요.^^

 

MG 중에 좀 저렴한 킷이라고 생각하고 금방 만들겠지.. 라고

접근하면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걸리네요.^^역시 초짜라서 그런가봅니다.

 

[MG] RGM-79[G] 짐.GM육전형

 

 

시작은 늘 저렇습니다.박스에서 대충 꺼내놓고 기념사진 한장.^^

 

 

 

 

 

 

비록 부분도색을 건담마커 같은 펜종류로 하지만 도색용클립 만들어서 사용하니 좋네요.

내부 프레임의 실린더 부분이 도색해두면 정말 이쁘네요.^^

 

 

 

 

 

짐 킷에 공통으로 들어있는 피스어깨, 팔 부분에 들어갑니다.

 

 

 

 

 

 

 

 

 

 

건담 킷에서 제일 좋아하는 부분이 여러곳 있지만, 버니어부스터, 손 같은 것입니다.

 

 

 

 

게이트에서 떼어내기전에 도색도 해보기도 하고..타미야의 페인트마커 크롬실버 색상인데.

마르는 시간이 건담마커보다 오래걸리네요.광은 재대로 나옵니다.

 

저처럼 성격급한 사람은 미리 칠해두고, 몇시간 뒤에나 만져야 할 것 같아요.

 

아니면 도색해놓고 하루뒤에 작업하는게 제일 좋을것 같아요.

 

 

 

 

 

빔샤벨... 삽입부분. 짐 킷에서 수납되는 다리 부분인데. 신경쓴 도어가 맘에 듭니다.

 

 

 

 

 

 

 

 

 

 

 

 

 

 

 

 

빔샤벨 수납부분.건담 킷들의 세세한 디테일은 만들면서 살짝 감동을 주네요.

 

 

 

 

 

 

 

 

 

 

 

짐.양산형 79-C 육전형 건담은 찬조출연했습니다.같은구조이면서 다른 디자인의 짐.

 

가장 다른 구조는 머리모양.다른 것은 컨테이너가 있고 없고. 다른 종류의 무기.. 그러고 보니 무기 사진은 안찍었네요.^^;

 

 

 

 

 

 

 

 

 

 

이녀석 둘이 방어나 공격을 하면 대단할것 같네요.^^

 

 

 

20200927

 

데칼작업을 하기는 했는데, 아직 미흡해서 실제 움직이면서 훼손된것처럼 떨어진 곳들이 있네요.나름 마음에 듭니다.

 

 

[MG] RGM-79[G] 짐.GM육전형 - www.dalong.net/reviews/mg/m40/m40_p.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