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플렉스(Zflex) 플렉시블 Z7 노트북 테이블

2011. 10. 21. 01:09나의 LIFE.리뷰/컴퓨터.IT

20111020

 

 

최근에 몸이 좀 편해야 겠다 싶어 생각만 하던것 하나를 구했습니다.

병원에서 4시간 투석할 때 주로 사용하게 될것 같네요.

 

 

 

 

 

 

노트북용 다용도 테이블 입니다.

 

꼭 노트북용으로 사용하라는 법은 없지만,

저는 노트북을 주로 사용하려고 구했습니다.

 

 

 

 

 

 

 

 

 

재질은 알루미늄에 검정색으로 도색 코팅이 되어있는 재질로 무게는 많이 나가지 않습니다.

 

 

 

 

 

 

 

이 제품의 핵심부분입니다.

관절이 꺽이는 다리를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형태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버튼을 누르고,

 

 

 

 

 

 

다양한 각으로 조정을 합니다.

적당한 각이 나오면 딱! 소리가 나면서 고정이 됩니다.

 

 

 

 

 

 

 

길게 해서 쇼파 같은 의자에 앉아서 작업도 가능합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게 될 자세일것 같습니다.

병원 침대에 맞게 다시 조정해야겠지만,

이렇게 조정해서 누워서 노트북을 사용가능하게 해줍니다.

 

게으르다 생각할지 모르지만,

투석받는게 시간이 너무 지루해서 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접히는 코너에는 경사도가 표시되어있습니다.

 

 

 

 

 

 

 

 

 

 

어느제품이나 마찬가지로 중국에서 제조했습니다.

 

이 제품은 다른 제품보다 약간 더 비싸지만, 관절에 대해 2년  A/S를 해줍니다.

 

이왕이면 좋은거 편한것을 찾게 되지만, 나름 편하게 지낼것 같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