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카페] 투썸플레이스(중구.문화동)

2023. 2. 17. 01:36지구별음식이야기/카페이야기

20230212

일요일 저녁, 조용히 집에서 보내고 있었는데,

사촌누나의 호출이 있어서 사촌누나 집 앞에 있는

투썸플레이스 카페 문화점에서 만났습니다.

 

일요일 저녁이라서 조금 한가한 느낌이었습니다.

1층에서 무인주문기로 주문하고,

음료와 먹을 것을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갑니다.

 

1층 한쪽에는 만화책들도 조금 있습니다.

 

2층도 한가합니다.

평상시에는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라

밖에서 봐도 사람들이 많은 카페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일요일 밤, 10시쯤이라 그런지

손님은 얼마 없었습니다.

 

하루종일 밥도 제대로 못 먹고 있었다고 해서

사촌누나가 사준 먹을것은 이름도 모르고 먹었네요.

안에 치즈가 들어 있는 음식입니다.

딸기주스에는 생딸기도 들어 있었고,

적당히 저녁으로 잘 먹었습니다.

 

오늘 이곳에 온 목적은

사촌누나의 부탁으로 자문역할로

도움이 필요하다는 사촌누나의 제자에게

카톡과 전화로 내가 알고 있는 지식을 전해주었습니다.

분야는 달라도 알 수 있는 내용들이 포함되어

약간의 실마리를 풀어줄 내용은 전달한 것 같습니다.

오늘 밥값은 하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