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세라믹투톤 머그컵.나무뚜껑

2021. 3. 15. 02:37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210313

언제부터 가지고 있었는지 기억이 안나는 맥심 머그컵입니다.

무언가 구입하고 사은품으로 받지 않았나 싶은데,

누구 주기도 그렇고, 내가 사용하기도 그런 애매한 상황이라

보관한 상태로 가지고 있었는데, 오늘 맥심 커피스틱을 넣어둘까 싶어서 개봉했습니다.

 

 

투톤의 색으로 된 머그컵으로 나무뚜껑이 있습니다.

 

 

노란색은 맥심 커피의 대표되는 색상이라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네요.

 

이 컵으로 맥심 스틱커피를 마시면,

분위기 좋을까 싶다가도, 광고의 모습은 아닐 거라는 거 아니까

종종 잘 사용하는 것으로 만족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