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식당] 족발이랑국시랑-순대국밥(유성구.지족동)

2020. 11. 11. 05:47지구별음식이야기/대전시먹거리

20201107

아는 형님들이 근처에서 일할 때, 자주 와서 식사했던 곳이라고 했고,

또 다른 형님들이 몇년전에 자주 왔었다고 한 식당인데,

오늘 방문하면서 보니, 이번달 20일(2020년11월20일)까지만 영업하고 완전히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

15년 동안 장사를 했는데, 무슨 이유인지 몰라도 식당 영업이 끝나는 상황이라서 아쉽게 되었네요.

 

 

대전, 유성 지족동에 있는 식당으로, 인근에 노은역이 있습니다.

메인은 족발, 콩나물국밥인데, 나는 형님들의 주문에 따라 순대국밥을 같이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다시 못갈것 같은데, 족발도, 콩나물국밥도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아쉬움은 남을 것 같습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먹어본 형님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괜찮다고 합니다.

 

 

식당내부는 동그란 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족발 포장도 많이 해가는 것 같았습니다.

 

기본 반찬들입니다.

 

 

 

순대국밥은 푸짐하고 먹을만했습니다.

밥 말아서 한 그릇 잘 먹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