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키스트리트 정크 헤드. 헤어. 바디

2020. 4. 15. 06:35모형.프라모델/핑키스트리트

20200415



언제 구해놨는지 기억이 안나는

핑키스트리트 헤드들입니다.

얼굴만 많이 있으니 살짝 무섭네요.




가만히 보면 귀여워야할 얼굴인데,

얼굴들만 있으니 괴기스럽네요.


구해놓고, 완전히 잊고 있었다가 이번에 집안 정리하면서

나열해봤는데, 같은 얼굴도 몇개씩 있는데, 대부분 다른 얼굴이라서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눈, 눈썹, 입모양이 서로 다릅니다.

눈의 색이나 모양도 다양해서 헤어를 어떻게 적용하느냐에 따라 다르게 표현되는 것은

여자들의 머리모양에 따라 달라지는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되네요.




정크부품으로 가지고 있던 상반신, 하반신, 치마, 바지 같은 것들도 전부 꺼내서

분리하고, 정리를 했습니다.







아래는 위에 있는

정크 부품으로 새롭게 만들어진

핑키스트리트s 입니다.





얼굴만 있을때보다 헤어를 더하고 몸을 붙여주니

온전한 모습이 되었습니다.





발바닥에 자석작업을 하고, 진열장에 올려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