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SM5 오너스클럽 DIY벙개모임

2016. 8. 19. 21:00일상다반사/모임.만찬.파티

20160819



자동차모임은 정말 오랜만에 참석했네요.

예전에 2000년부터 활동했던 지금은 사라진 천넷(www.1000cc.net -지금은없어짐)의 활동을 오래 했었고,

아직도 연락을 주고 받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 이후로 자동차모임은 거의 하지 않았는데,

SM5 구입후 여러가지 정보를 찾다보니 자연스럽게 모임까지 다시 참석하게 되었네요.


우리나라 초창기 자동차들의 모임은 순수하게 차가 좋아서 모였던 사람들이었고,

경차모임인 천넷에서 차를 바꾸면서 새로운 차종의 모임이 만들어진 경우가 참 많았습니다.



오늘 모임은 에어컨필터 교환 DIY모임이었는데,

일이 있어서 에어컨필터 교체할때는 참석 못하고, 햄버거먹으러 이동할때 같이가서 수다떨다 왔네요.



총 9명 참석에서 한분 일찍가시고,

8명이 남아있었는데 한분만 여자분.




내가 가지고 있던 듀얼휴즈소켓(듀얼휴즈홀더) 나눔하고,

다른 회원분이 캔맥주한박스 나눔을 했는데,

각각 4캔씩 받아왔습니다.






대전 대사동 롯데리아 앞 주차장에 8대의 SM5 차량들을 주차하고,

남자들의 수다를 함께 하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옛날 자동차 동호회 활동할때가 기억나네요.

잠시 추억의 여행을 떠났다 돌아온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