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액션캠마운트.거치대(알리익스프레스.중국직구)

2016. 3. 7. 22:30그리고../지구별 제품리뷰

20160307



주문 : 2016년 02월24일

도착 : 2016년 03월07일(약 12일만에 도착)

배송비가 추가로 있는것이라 더 빠른 배송이 된것인지 모르겠네요.

배송비포함 전체 $3.5 정도에 구매했습니다.($1.99+배송$1.58/다이아3)


내가 사용할 제품은 아니고 사촌형님이 사용할제품인데, 제가 받아보게 되어 먼저 개봉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알리는 늘 그렇듯이 뽁뽁이가 채워진 봉투에 물건이 담아져 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역시 이 제품들도 그랬습니다.

그래도 이정도 운송에서는 튼튼한 제품들이라 안심하고 개봉했습니다.






구성품의 전부 입니다.

양면테잎 2장,

바닥 부분 거치대 2개(양면테잎을 여기에 붙입니다)

카메라 마운트 부분 2조각+나사 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우선 나사부분이 잘 맞는지 확인 했습니다.

잘 고정이 됩니다.


다시 나사를 풀러주고,









바닥의 고정 부분에 탈부착이 잘 되는지 확인 했는데,

상당히 잘 고정이 됩니다.

탈착, 부착은 잘 되는데, 오히려 걱정되는 것은 양면테잎을 붙이는 부분입니다.

이곳이 부착된 부분에서 떨어질지 모르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양면테잎보다는 접시머리나사 같은 것으로 구멍을 뚫고 바닥면을 고정하면 정말 튼튼하겠다

싶은 생각이네요.








액션캠을 고정하는 부분입니다. 각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아까 꽂아보았던 나사로 조정합니다. 고정도 합니다.







가지고 있던 카메라를 액션캠이 없어서 똑딱이카메라를 대신 올려 보았습니다.

저 상태로도 잘 세워져 있네요.

소니 액션캠은  작고 가벼워서 무게감 없이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아주 유용한 제품일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