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여교사 마리 망가버젼 초판(회천당)

2015. 6. 13. 23:02모형.프라모델/피규어

20150613



회천당이라는 곳에서 만든 '여교사 마리 만화버젼'입니다.

리얼버젼이라는 것도 있기는 한데, 얼굴 모양이 좀더 사람 같다고 해야하나요.

그냥 보기에는 만화버젼이 부드러운 인상이라 괜찮아 보이기는 하네요.

크기는 1/6


언제 출시한 제품인지, 가격이 얼마인지도 모르는 상황이었는데,

아는사람 통해서 우연히 구하게 되었네요.

가격도 그냥 저렴하다고 해야하나..

제 돈주고 구입한것이 아니라 더 맘에 드네요.





책상하나하고, 팔, 다리, 머리가 자석으로 부착되는 피규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정되어 있는 형태로 된 피규어입니다.


팔, 다리가 분리되는 이유는 옷이 벗겨진다고 하는데,

가져왔을때 부터 계속 진열장 안에 넣어둔 상태라 확인은 안해봤습니다.


옷의 소재도 프라스틱 말랑말랑한 재질 같은것이라 벗기고, 입히는 것이 쉬워보이지 않아서

귀차니즘에 의해 더 안건들게 되네요.












전체적으로 야해보인다.. 라고 하지만,

사진 찍고 보니 뒷태가 가장 야해서. 사진 올리지 않기로 했습니다.


가지고 있는 피규어 전부 블로그에 올리고 있기는 하지만,

공개된 블로그라 개인적인 생각으로 그렇게 판단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