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PRO3. LASER(수평계.레이저.줄자)

2015. 6. 3. 23:30나의 LIFE.리뷰/공구.작업도구

20150603





중국산 공구입니다.

우연하게 정보를 입수해서 3개 주문했는데,

가격이 믿을 수 없는 가격입니다.

국내에서 구매했는데, 개당 2300원줬습니다.

택배비는 별도.


최근에 이사한 지인과 친구에게 선물로 주고, 택배비에 대한 감가도 하려고 3개주문했네요.












포장은 생각보다 잘 되어 있습니다.






본체에 수은전지 3개가 기본으로 들어있고,

추가로 수은전지가 3개 들어있습니다.







추가로 들어있는 수은전지는 아주 작습니다.

AG13 이라는 규격입니다.







한쪽은 줄자입니다.





2M50CM까지 길이 측정이 가능합니다.

정확히는 2m56cm까지 입니다.












3개의 수평계도 있고,


스승스위치가 있는데, 레이저 켜주는 스위치입니다.

PULL이라고 꽂혀있는 종이를 뽑아주면 수은전지가 연결이 되고, 레이저갸 작동이 됩니다.












레이져를 쏘면 십자(+) 형태로 발사가 되는데,

수직이 좀더 진하고, 가로는 흐리네요.

불량인것인지 원래 그런것인지는 선물로 준것 확인해보고 다시 글 남길게요.


확인했습니다.

불량이 아니고, 앞에 레이져를 발사하는 부분이 변환스위치의 역활을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제일 아래 추가해었습니다.





수직은 강하고, 수평은 약합니다.

실제로 보면 더 심한차이를 보입니다.






사진을 붙이거나 액자의 수평을 잡거나 할때, 사용하면 아주 유용할것 같네요.








레이져LINE이 발사되는 발사구 입니다.

발사구 이면서 변환스위치 역활도 합니다.


지금은 중앙에 있고,



위로 올리거나,



아래로 내릴 수 있습니다.





위로 올리면 수직의 레이져가 나갑니다.

가로로 나가는 것은 약간의 빛샘같은 것으로 불량이 맞는것 같지만 사용에 지장이 있지는 않습니다.





스위치를 아래로 내리면 가로방향의로 레이져가 나가네요.







스위치가 정중앙에 있을때 십자(+)형태의 레이져가 나갑니다.



이거 가격대비 아주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