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토오디오작업. 미드, 트위터, 우퍼 연결작업, 6.5인치미드아대작업

2010. 1. 15. 03:32철인뼈다귀™/자동차.정비.DIY

20091104

20091107

 

 

비스토오디오작업

미드, 트위터, 우퍼 연결작업

6.5인치미드 아대작업

 

어제 배선을 깔아놓고, 연결작업을 했습니다

부족한 부분의 보완작업도 동시 진행을 했네요.

 

 

아대는 MDF나무재질로 인터넷으로 주문해서 받았습니다.

 

 

 

 

 

 

창고 한쪽에서 작업을 했습니다.

날이 추워서 밖에서는 할 수 없는 환경이네요.

 

 

 

 

 

3M 77스프레이 본드를 뿌렸고,

 

 

 

 

 

 

아대크기에 맞게 잘라놓은 부직포를 붙였습니다.

 

 

 

 

 

 

잘 감싸주고 칼로 나머지 부분을 잘라내 주니 그럴 듯 해보이네요.

아대는 간단하게 완성했습니다.

 

 

 

 

 

이제는 프론트스피커가 들어갈 공간을 만듭니다.

 

 

직소를 이용하여 도어트림을 6.5인치 아대가 들어갈 수 있도록 재단했습니다.

 

 

 

 

 

스피커만 들어가면 되니 대충 밑그림을 그려놓고 직소로 재단을 합니다.

 

 

 

 

 

 

스피커의 두께가 있어서 아대는 2개씩 넣어서 나사못을 사용해 고정했습니다.

 

 

 

 

 

 

6.5인치 아대에 얹어진 스피커를 문에 부착

트위터도 자기 위치를 찾아 부착

 

배선은 비스토의 구조상 일부러 늘어트려놨습니다.

스피커선은 서울에서 주문해서 받은 카나레선입니다.

 

 

 

 

 

 

잭슨우퍼와 칼셀4채널앰프를 트렁크에 얹어놓고 어제 깔아두었던 배선들을 연결 합니다.

 

 

 

 

 

 

 

엔진룸의 100A 휴즈스위치 입니다.

앰프의 메인전원을 배터리로부터 직접 공급하는 시작점에 장착을 했습니다.

 

 

 

 

 

최종적으로 트렁크에 우퍼자리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짐이 많아서 주변이 꽉 채워지네요.

 

 

 

 

 

20091107

 

우퍼그릴이 도착했습니다.

우퍼를 보호하기위해 인터넷에서 제일 저렴하고 무난한 제품으로 구입을 했네요.

우퍼그릴은 7000원입니다.

 

어설프지만 좋은 소리를 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