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 나노 2세대4GB.silver+목걸이형이어폰

2008. 9. 17. 19:45나의 LIFE.리뷰/음향장비.etc

20080917



친구가 사용하던 제품인데 한동안 제가 사용했었습니다.

목걸이이어폰은 내가 선물로 찾아 구매해주었던 것이고,


제품 자체가 가볍다보니 목에 걸어서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은 이어폰이 어딘가에 고정이 않되어 불편했다는 것이 있었네요.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목걸이로 사용되는 부분에는 이어폰으로 소리 공급하는 전선도 들어있고,

한쪽 끝은 USB로 되어 있어 데이터전송, 충전을 할 수 있는 획기적인 아이템이었네요.






아이팟나노 2세대.

아주 가볍고 튼튼하고 애플제품 답게 소리도 좋았습니다.






충전할때 모습.

한동안 잘 사용했는데, 추억의 기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