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 허니버터칩.수미칩-허니머스타드.과자

2015. 1. 14. 16:30지구별음식이야기/먹을거리

20150106

20150114



허니버터칩이 대세인 상황에서 허니버터칩을 구할 수 없어서

생각도 안하고 있다가 우연히 들른 슈퍼에서 1개를 구할 수 있었네요.


허니버터칩보다 수미칩이 맛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마침 있던 수미칩도 하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혼자 먹기도 그렇고 해서 사람 많이 모일때 먹으려고 차에 실어놓고 며칠동안 다녔는데,

드디어 개봉하는 날이 다가왔네요.




20150114


약 8일정도 차에 실고 다니다가

원도심레츠에서 여러사람들이 모였을때 개봉했습니다.




허니버터칩 입니다.

감자칩에 꿀, 버터를 바른것 이라고 보면 되는데,

소문처럼 맛있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네요.






수미칩도 먹어봤는데,

저한테는 과자들이 그렇게 맛있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뭔가 좀 강렬한 느낌이 있을 거라 생각한 것이 커서 그랬는지

한번 먹어봤다 라고 말할 수 있는 상황만 되었네요.



주변 지인들은 직접 만들어 먹는 것이 더 맛있다고 만들어 먹는 분들이 있다고 하네요.






같이 먹지 못한 분들을 위해 3봉지를 별도로 만들었네요.

한번도 못먹어 봤다는 사람들이 많아 한사람 이라도 더 먹게 해주려고 노력해봅니다.



못 먹어본 분들 꼭 구해서 드셔보세요.

다들 맛있다고 말하지만, 한번 먹어보는 것이 좋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