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ue.boxTaP.전선정리함(AB520.에이블루박스탭.5구멀티탭.USB충전3A)

2014. 8. 4. 18:49나의 LIFE.리뷰/etc장비들

20140804

 

 

일반적으로 구입해서 사용하는 사람들을 주변에서는 볼 수 없지만,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면 꽤 관련 게시물들이 있는 제품이네요.

 

 

 

 

 

 

 

 

 

 

 

피트병 재질로 만들어진 스티커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기본 구성품은 스티커, 본체, 설명서 정도로 간단합니다.

 

 

 

 

 

전면의 5개 스위치가 있고,

모니터를 올려놓아도 될만큼 튼튼해 보입니다.

22인치 정도만 올리라고 하기는 하지만, 실제로 27인치정도 모니터도 무난하게 올라갑니다.

 

 

 

 

 

USB충전용 포트도 내장이 되어있는데, 3A의 대용량 충전이 가능합니다.

 

USB단자는 520모델에만 있고, 500모델에는 적용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만큼 가격에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뒤쪽에는 멀티탭 전원선이 있고,

멀티탭의 콘센트 부분이 안쪽 깊숙히 들어있습니다.

 

 

 

 

 

 

 

 

 

 

전원을 연결하고, 스위치를 눌러보았는데,

빨간색 불이 들어옵니다.

 

중앙으로만 불이 들어와서 약한 것 아닌가 싶었는데,

나중에 스티커 붙이고 나니 이유를 알겠네요.

 

 

 

 

 

 

모니터 뒤쪽의 지저분했던 선들중에 박스탭에 사용할 전선들을 선택하여 꽂아주었습니다.

 

 

 

 

 

 

뚜껑을 덮고,

 

 

 

 

 

설치를 완료 했습니다.

스티커도 붙여주었습니다.

 

스티커에는 관련 기기의 정보가 새겨져있어서 빨간불이 잘표현이 됩니다.

중앙에만 불이 들어왔던 이유가 이것에 있었네요.

 

 

 

 

 

모니터 받침대로 사용해도 되고, 인테리어용으로 어디에 놓아도 디자인은 빠지지 않을 것 같네요.

스위치는 총 6개로 1개는 메인전원스위치이고, 나머지 5개는 각각의 개별스위치로 작동을 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 멀티탭 처럼 지저분하지 않아서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