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플레이모빌9종(말.유니콘.망아지.여자아이.낙타.양.휠체어)

2014. 7. 16. 23:20모형.프라모델/피규어

20140716

 

 

 

우연히 한봉지 들어있던 동물모형을 상상이상의 저렴한 가격으로 구했습니다.

처음보는 디자인의 피규어들인데, 자세히 보니 플레이모빌이라고 영어로 양각되어 있었습니다.

 

인터넷 찾아봤더니 만원정도. 하는 고급 피규어였네요.

 

사진의 피규어 전부 새거로 하면 10만원이 넘는 가격인데,

누군가의 장난감으로 있다가 중고로 매장에 나왔나 봅니다.

 

레고느낌도 있는 피규어들인데, 플레이모빌만의 독특한 디자인 마음에 드네요.

튼튼하기도 하고, 상당히 정교하네요.

 

 

 

 

 

 

 

 

 

 

봉지안에 있던 유일한 인간인데,

말타는 복장을 하고 있는 여자사람입니다.

 

 

 

 

 

 

앉거나 팔을 올릴 수 있습니다.

 

 

 

 

 

 

원래 안장이 있었던 말인데,

말 몸체만 있네요.

 

 

 

 

위 두 말은 안장이 다르고 전체적으로 비슷합니다.

 

 

 

 

 

 

 

 

 

낙타는 발이 좀 헐겁기는 하지만, 자세 잡는데 전혀 지장 없네요.

 

 

 

 

 

유니콘

위에 말보다 좀 작은데, 퀄리티가 아주 좋아요.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크기로 보면 망아지 같네요.

안장도 일체형으로 되어있어 위에 말들보다 퀄리티가 조금 떨어집니다.

 

 

 

 

 

 

 

 

 

 

휠체어도 상당히 정교하게 만들어 졌고, 튼튼합니다.

 

 

 

 

 

 

우연히 구하게된 피규어지만, 정교한 모형이라 장식용으로도 수집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은 제품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