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IX 91023-System Up rail Set - N스케일

2014. 4. 24. 19:55모형.프라모델/철도모형(N,HO,O)

20140427

 

 

TOMIX 91023-System Up rail Set - N스케일

 

 

철도모형을 수집한지 몇년정도 되었는데,

언제 어떻게 수집이 되었는지 모르는 제품이 베란다를 정리하다가 나왔습니다.

아주 기억이 안나는 것은 아니지만, 대충 어떤때에 저의 소유가 되었는지는 생각이 나네요.

 

 

 

 

 

 

여러형태의 기차길을 만들 수 있지만,

더 많은 철로가 필요할것 같네요.

기본적으로는 타원형의 주행가능한 철로가  만들어집니다.

 

 

 

 

 

고가레일 셋트입니다.

곡선 고가부분도 있고, 철교도 있고, 차츰 올라가는 교각들도 있습니다.

 

 

 

 

 

물위를 지나는 철교도 있네요.

 

 

 

 

 

 

높은곳에 설치되는 곡선구간

 

 

 

 

 

 

직선구간

 

 

 

 

 

 

높은곳의 직선구간

 

 

 

 

 

 

철로가 차츰 높아지는 교각입니다.

 

 

 

 

철교의 교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