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 MS-18E 캠퍼

2011. 3. 19. 09:30모형.프라모델/건담(GUNDAM)

20110319


 

몇주전에 한대, 1주일전에 한대.

 

2대의 캠퍼를 구했습니다.

부품 몇개가 부족하기도 하고, 무기 조립이 않되어 있기도 하고,

그래도 정크 킷이라고 하지 못하는 킷입니다.

 

 

계속 분해 상태로 놔두기가 마음에 걸려서 조립했습니다.

 

최근에는 부분도색도 안하고 그냥 다듬고 조립을 해버리게 되네요.

두킷중 하나는 게이트자국을 거의 떼어내지 않아서 다듬는다고 열심히 칼질..을 했는데,

자국이 너무 많이 남아서 사진에도 보이는듯.. 하네요.

 

 

 

대충 조립하다가 문득 정신차리고 한컷 담았습니다.

 

캠퍼는 패트레이버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건담하고는 뭔가 다른 느낌.

 

 

 

 

 

 

 

 

 

 

 

 

 

 

 

 

 

 

 

 

부스터가 많은 킷입니다.

부스터가 많은 킷이 어느날 부터 좋아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