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애리자연생활공원 - 제주도여행

2011. 10. 5. 02:09지구별여행이야기/제주도

20110901

 

 

 

 

휴애리자연생활 공원이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멧돼지쇼를 한다고 해서 왔는습니다.무슨쇼를 하는지 정말 궁금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안쪽으로 들어갈 수록 작은 공원이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습니다.

 

 

 

 

 

 

 

 

 

 

 

 

 

 

 

 

 

 

 

 

 

 

 

 

 

 

 

 

오랜만에 제대로 된 개구리를 보네요.예전에는 손으로 잡고 놀았었는데, 지금은 할 수 있을까 싶네요^^

 

 

 

 

 

 

 

 

 

 

 

 

 

 

 

 

 

 

 

 

 

 

 

 

 

 

 

 

 

 

 

 

 

 

 

 

 

 

 

 

 

 

 

 

 

 

 

 

아이들이 놀수 있는 전동카도 있고,

 

 

 

 

 

 

제주 조랑말도 있네요.그런데, 졸고 있어요. ^^

 

 

 

 

 

 

 

 

 

 

 

 

 

 

 

 

 

 

 

 

 

 

 

 

어떻게 보면 작은 동물원 같기도 합니다.

 

 

 

 

 

 

 

 

이곳이 흑돼지쇼 하는 곳입니다.냄새는 축사의 그 냄새 입니다.^^;

 

 

 

 

 

 

 

돼지쇼라 해서 무엇인가 했는데, 먹이로 유인하고, 외길을 만들어 놓아 놓은곳이네요.

 

 

 

 

 

 

 

 

사료같은데, 참새들이 먼저와서 먹네요.

 

 

 

 

 

 

 

 

 

 

 

 

 

 

 

 

 

 

 

 

돼지들이 우리에서 나와 익숙한듯.. 외길을 따라 갑니다.

 

 

 

 

 

 

 

높은곳까지 올라가서 내려오면서 물에 빠지는 것.. 이것이 흑돼지쇼 입니다.

 

 

 

 

내려와서 먹이 먹기 바쁩니다..

 

 

 

 

 

 

 

 

 

 

돼지쇼로 모자랐는지 오리쇼도 있네요.

 

 

 

 

 

 

 

 

다른녀석들은 다 내려왔는데, 무서워서 인지 저자리에서 한참을 내려오지 않고 있었습니다.

 

 

 

 

 

 

 

 

 

 

 

 

 

 

 

황금돼지랍니다.이녀석만 털색이 금색을 보인다고 해서 꼬마손님이 이름을 지어줬다네요.

 

 

흑돼지쇼 뭔가 기대하고 갔는데,많이 아쉽네요.